본문 바로가기
연예,방송/연예,방송일반

태연과 형돈, 결혼 골인!

by 레몬빛망울 2009. 2. 9.
반응형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요즘 통 시간이 안나서 간만에 글을 쓰는듯.
우리결혼했어요(이하 우결) 의 정형돈과 소녀시대의 태연이 드디어 결혼에 골인을 했군요.
어차피 우결의 기존 멤버 2커플이 빠지기로 한 상태에서 이들의 결혼생활이 시작되는건 당연한 순서였지만
앞으로의 진행이 흥미롭군요. 나이차이 많이 나는 커플이라 과연 결혼생활이 잘 될지 걱정이 되긴 하지만 
이들 커플의 첫 만남때의 모습을 봤을때, 이들의 결혼 생활이 어떻게 될지 대충 감은 옵니다.
남자는 여자하기 나름이랬나요? 어려보이지만 똑부러지고 당찬 태연이 형돈이를 어떻게 변화시킬지 기대가 되네요.
----------------------------------------------------------------------------------------------------------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코너인 '우리 결혼했어요'의 새내기 커플 정형돈-태연이 결국 가상 부부의 연을 맺기로 결정했다.
소설가 이외수 댁에 가서 결혼생활에 대한 조언을 구한 태연-형돈 커플은 마지막까지 결혼생활에 대한 결정을 내리지 못하고
고민을 하였다. 형돈은 나이차이가 많이 나는 아이돌 부인과의 결혼생활을 걱정했고, 태연은 그런 형돈이 걱정이 되서
쉽게 결정을 내리지 못했다.
결국최정 결정을 내리는 순간 정형돈은 'O'를 적어 결혼을 결정했고, 태연은 '△'를 표시했다.
그녀의 이런 결정은 '형돈 오빠의 의견에 전적으로 따르기 위해 세모를 썼다.'라고 말했다.
쉽게 'O'를 하지 못한 이유는 '형돈 오빠가 혹시나 'X'를 할 것 같아서이다' 라며 결국 둘다 결혼을 선택했다.
첫만남 부터 결혼을 결정하기까지 많은 우여곡절이 있었지만 결국 결혼에 골인한 이 두커플의 파란만장한 결혼생활이 기대된다.
아직 어리지만 형돈의 말을 들어주는듯 아닌듯하면서 결국 형돈의 마음을 움직여 형돈을 잘 컨트롤 하는 똑똑한 부인 태연.
거기다 소녀시대란 8명의 처제까지 생긴 정형돈. 앞으로 그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


(사진) The M, GEE 공연 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