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방송/연예,방송일반

결혼하고 싶은 연예인 1위, 태연

by 레몬빛망울 2009. 2. 10.
반응형

7일 KBS 2TV 연예가 중계에서 전국 만 20세 이상 미혼 남성 3만 1,990명과 미혼여성 3,994명 대상으로 ‘결혼하고 싶은 연예인’ 이란 질문으로
설문조사 한 결과, 빅뱅 G드래곤과 소녀시대의 태연이 각각 1위의 영광을 차지했다.
태연과 G드래곤은 현재 우리나라에서 최고의 인기를 한몸에 받고 있는 아이돌 그룹 소녀시대와 빅뱅의 멤버로서 그들의 인기가 얼마나 높은지
실감을 할 수 있는 설문조사였다.

태연은 최근 MBC에서 방영되고 있는 '우리 결혼했어요' 에서 정형돈과 가상 결혼을 시작해 어리지만 어른스러우면서 똑똑하고 애교스러운 모습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 그것이 이번 설문조사에서 남자들에게 많은 어필을 하지 않았나 싶다. 

여자부문 2위로는 김태희, 3위는 역시 소녀시대의 윤아가 차지했다.
남자부문 2위는 동방신기의 시아준수, 3위는 동방신기의 유노윤호가 차지했다.

기타 다른 설문 조사로 '결혼은 하기 싫고 연애만 하고 싶은 연예인'이란 질문도 있었는데 이 질문 역시 여자부문은 소녀시대의 태연이 1위에 올라 태연의 현재 인기에 대해 알 수 있게 했다. 2위는 같은 소녀시대의 티파니, 3위도 씨야의 남규리가 차지했다.
남자 부문은 1위 동방신기 믹키유천, 2위 빅뱅 G드래곤, 3위 동방신기 시아준수가 올라 태연과 G드래곤위 두 설문 모두에서 상위권을 차지하는 결과가 나왔다.

(사진) The M 소녀시대 공연 중





(사진) KBS 가요대전 리허설 공연 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