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방송/연예,방송일반

아듀! 원더걸스

by 레몬빛망울 2009. 1. 17.
반응형

작년 한해 So Hot! 과 Nobody 열풍으로 한해를 뜨겁게 달구고 지난 각 방송사 연말 가요대전을 마지막으로 올해부터 모든 활동을 중지한 원더걸스를 뜻밖의 장소에서 다시 만나게 되었다.

15일 오후 7시 서울 삼성동 코엑스 컨벤션홀에서 열린 '2009 아시아모델상시상식(Asia Model Festival Awards 2009)'에서 올해의 가수상을 원더걸스가 수상하였다.
올해로 제4회 째가 되는 아시아모델페스티벌어워드는 '아시아는 하나(Asia is One)'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아시아 각 국가를 대표하는 모델들과 현지 모델 산업계 주요 관계자들이 한 자리에 모여 교류하고 각 분야 발전을 위한 시상을 하는 행사다.
이날 행사에는 원더걸스와 함께 김종국,브라운아이드걸스, 백지영도 인기스타상을 받고 축하무대를 선보였다.

가로 사진은 클릭해야 원본으로 보입니다.





수상자는 아래와 같다.

- 아시아스타상 = 송일국, 원더걸스(국내), 린즈링(해외), 정원창(해외), 하야시 탄탄(해외)
- CF모델상 = 이광수, 오연서
- 패션모델상 = 김영광, 김다울
- 인기스타상 = 박해진, 이다해
- 인기가수상 = 김종국, 백지영, 브라운아이드걸스
- 모델특별상 = 김재욱, 윤소이, 서인영
- 국제문화교류 공로상 = 앙드레 김

아쉽게도 이날 원더걸스는 수상만 하고 그녀들의 축하무대는 볼 수 없었다.
그녀들의 멋진 무대는 곧 열리게 될 원더걸스 콘서트에서나 볼 수 있을 것 같다.
2월로 예정 된 원더걸스의 첫 콘서트는 좀더 멋지고 완벽한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3월로 연기되어 열릴 예정이다.


(사진) KBS 가요대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