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방송/음악

애프터스쿨 박가희의 첫 등장, 작년 KBS 가요대전

by 레몬빛망울 2009. 1. 18.
반응형

오늘 SBS 인기가요에서 신인 그룹이 등장했다. 그룹명은 애프터스쿨.

한국의 푸시켓돌즈를 표방하는 5인조 여성그룹이다. 예전부터 곧 엄청난 여성그룹이 등장을 할것이고, 손담비와 관련이 있다는 소문이 들렸는데 드디어 그녀들이 방송을 통해 데뷔를 했다.

그런데 그 중 한명이 어디선가 많이 보던 얼굴이다. 얼마전 행사에서 본 얼굴인듯 한데 누군지 모르겠다.
기억을 더듬어 보니 작년 연말 KBS에서 있었던 가요대전에서 손담비와 함께 댄스배틀 형식으로 춤을 추던 그녀 박가희였다.
그 당시 애프터스쿨이란 그룹은 알려지지 않았고, 박가희란 멤버도 모르는 상태에서 손담비를 촬영하고 있었는데 이상하게 댄스를 추는데 손담비는 백댄서 처럼 뒤쪽으로 빠지고 의문의 댄서 같은 여성이 메인에서 춤을 추고 있었다. 그 당시는 이유도 모르고 찍다가 보니 그 여성이 많이 찍혀있었는데 그때 찍었던 여성이 바로 애프터스쿨의 박가희였다. 이제와서 기억을 더듬어 보니 그 당시도 뛰어난 외모와 춤솜씨로 시선을 끌었다.
그러니 평소 같음 찍지도 않았을 백댄서였을지도 모르는 사람을 찍었으니..그 당시 촬영하면서도 아마 뭔가 다른 느낌을 받긴 받았나 보다.
걸스 그룹이 엄청 강세를 보이는 이때에 또다시 새로운 여성그룹이 나타났다. 그것도 푸시켓돌즈를 표방하는 그런 걸스그룹이.
애프터스쿨의 첫 데뷔 무대를 보니 천상지희 이후 새로운 섹시여성그룹의 대표가 될 수 있을까 내심 기대가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