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방송/연예,방송일반

백상예술대상을 빛낸 화려한 여배우들의 레드카펫 드레스

by 레몬빛망울 2009. 3. 2.
반응형
백상예술대상을 빛낸 화려한 여배우들의 레드카펫 드레스
아직은 날이 덜 풀린 쌀쌀한 2월의 밤. 화려한 드레스를 입은 여배우들의 레드카펫 등장에 팬들은 환호했다.
제 45회 백상예술대상 레드카펫 행사엔 그 어느때보다 많은 배우들이 참가하여 추운 날씨 한참을 기다렸던 팬들의 수고에 화답을 했다.
이번 백상예술대상의 레드카펫 행사에는 작년까지 있었던 레드카펫 행사에서 있었던 블랙 & 화이트의 코드에서 좀 더 다양한 색상의 드레스를 입고 나와 이전까지와는 다른 레드카펫 행사의 즐거움을 주었다.

이번 백상예술대상의 레드카펫 드레스 코드를 잡자고 하면 '봄' 이라고 보면 딱 알맞을 듯 하다.
드레스 디자인도 천차만별이었지만 그동안 블랙과 화이트로만 입었던 드레스가 봄의 느낌이 나는 화사하고 화려한 색상으로 바뀌었다.
빨강, 주황, 흰색, 연보라, 노랑, 파랑, 자주, 청록, 파랑, 분홍색 등 그동안 다른 레드카펫 행사에서는 볼 수 없었던 화려함이다.
각 언론사에서 오랜만에 이런 화려한 느낌의 드레스를 입은 여배우들을 베스트와 워스트를 나누어서 점수를 매겼는데 그게 무슨 대수랴.
배우를 사랑하는 팬들에겐 그녀들이 무엇을 입고 왔던 레드카펫 행사에 참가해 준것만으로 좋은것을.

사실 각 매체마다 베스트와 워스트를 정한 기준도 모호하다. 모 언론사에서는 워스트로 뽑혔던 배우가 다른 언론사에선 베스트를 받고 그랬으니 말이다.


윤은혜는 이번 백상예술대상 레드카펫행사에서 대부분 워스트로 뽑혔다. 사이즈가 덜 맞은 듯한 작은 드레스와 길게 치렁치렁 늘어진 뒷 리본 때문이다.


문근영은 윤은혜와는 반대로 대부분의 언론사에서 베스트 드레서로 뽑았다. 작년 연말 시상식때와 비슷한 흰색의 미니드레스를 입은 그녀는 가녀린 그녀의 몸매와 함께 희색의 청초함과 심플함, 그리고 단아한 모습을 잘 보여줘서 그녀의 장점을 잘 살린 드레스를 입었다고 평을 하고 있다.


최여진은 그 평가가 극에서 극이다. 어느쪽에선 그녀의 오렌지색 드레스가 레드카펫과 조화를 이루기 어려운 색상이라 레드카펫에서 걷돌기만 했다고 말하며 디자인 역시 치렁치렁한 치마단 때문에 우스꽝스러웠다고 말하고, 다른 쪽에선 그녀의 명품 몸매가 레드카펫에서 오렌지색 드레스를 잘 살렸고 요즘 패션계의 최고 키워드인 아프리칸룩을 잘 살렸다고 평하고 있다.


한예슬은 이번에도 모두에게 좋은 평을 받은 케이스다. 그녀가 레드카펫에 입고 나온 드레스는 연보라빛 쉬폰 소재의 드레스였는데 그녀의 명품 몸매와 함께 그녀의 장점을 잘살려주는 멋진 디자인으로 이번 백상예술대상에서도 그녀의 드레스는 그 어느 여배우 보다도 아름다웠다.
매번 있었던 레드카펫 행사에서 베스트에 들어가는 그녀의 패션 센스는 알아줘야 할듯 하다.


손예진은 파란 롱드레스를 입고 나왔는데 무난했다는 평이다. 그녀의 몸매를 잘 살려주는 슬림하고 심플한 디자인이 잘 어울렸다는 평가다


한지혜 역시 무난하다는 평이다. 그녀 역시 심플하고 라인을 잘 살려주는 롱드레스를 입었다. 단지 다른 점은 화려한 핫핑크라는 점.


고은아는 화려한 노란색 컬러에 가슴라인을 강조한 드레스를 입고 나왔다. 그녀의 이런 새로운 변신에 다들 조금은 놀라는 눈치.

박시연은 청록색의 심플한 드레스를 입고 나왔는데 시상식 레드카펫에서 입기에는 너무 심플하고 허리라인의 벨트 역시 어울리지 않는다는 평이다.

그동안 레드카펫 행사에서 좋은 평을 받아왔던 공효진이 이번 백상예술대상 레드카펫 행사에서는 그다지 좋은 평은 못받았다.
디자인은 파격적이었으나 너무 파격적이었을까? 거기다 드레스와는 어울리지 않는 구두로 매칭이 잘 안된다는 평이다.

김지수는 단아한 그녀에게 잘 어울리는 심플하고 라인이 잘 사는 빨간 드레스를 입고 나왔다. 화장과 머리스타일 역시 드레스와 잘어울려서 대체적으로 무난하다는 평이다.

작년부터 올해까지 최고의 해를 보낸 박보영은 이번 백상예술대상 레드카펫 행사에서도 단연 최고의 관심을 받았다.
하지만 그녀의 드레스는 복잡한 패턴과 부풀어진 디자인 때문에 그녀의 라인이 살지 못한다는 좋지 않은 평을 받았다.

신애 역시 부풀어지고 부해보이는 디자인의 드레스와 길게 늘어트린 헤어스타일이 어울리지 않고, 그녀의 장점을 살리지 못한 드레스라며 워스트를 받았다.

2부에 계속.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