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가 이야기

현아 포미닛 (4minute)으로 컴백

by 레몬빛망울 2009. 5. 15.
반응형
현아 포미닛 (4minute)으로 컴백
원더걸스의 전멤버 현아가 5인조 여성그룹' 포미닛'으로 컴백할 예정이다.
현재 현아의 포미닛이란 여성그룹으로의 컴백 소식은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JYP에서 원더걸스로 데뷔해 IRONY로 최고의 인기를 받고 있을때 갑작스런 현아의 하차는 많은 이들이 의문을 가지게 하는 큰 이슈였다.
일단 공개적인 내용은 현아가 자주 발병하는 병으로 인해 더이상 연예계 활동이 불가능해 원더걸스에서 탈퇴한다고 했다.
하지만 현아가 병으로 인해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던 원더걸스를 탈퇴하는것은 말이 안된다며 그 이면에 다른 무언가가 있는것이 아니냐는 루머와 억측이 쏟아졌다.
그래서 현아가 나간 뒤에도 그녀의 연예계 컴백에 관한 궁금증은 그녀가 원더걸스를 탈퇴한지 2년이 다되가는 지금까지도 계속 되고 있었다.

(클릭을 해야 원본사이즈로 보입니다.)

그런 그녀가 소속사를 큐브엔터테인먼트로 옮기고 6월 중순경 포미닛이라는 여성 5인조 그룹으로 컴백을 한다.
'포미닛'이라는 팀명에는 4분안에 팬들을 사로잡게 될 것이라는 남다른 자신감과 각오가 담긴 팀명이다.
포미닛 측은 "기존 여성그룹과 차별화된 모습으로 데뷔에 임하게 될 것"이라며 "5명 모두 오랜 기간동안 치밀한 연습과정을 거쳐 꽤 괜찮은 실력을 갖고 있다"고 소개했다.

그녀가 완전히 건강을 회복해서 컴백을 결정하게 되었는지는 알 수 없으나, 그녀를 기다렸던 많은 팬들은 그녀의 컴백 소식에 6월이 되기만을 기다리고 있다.
원더걸스에서 댄스와 랩실력으로 많은 인기를 누렸던 그녀가 속한 새로운 그룹 포미닛이 요즘 가요계에서 가장 치열한 걸스그룹들 경쟁에서 얼마나 좋은 모습을 보이고 살아남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