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방송/음악

심장이없어 에이트 신곡 풀버젼 MV 최초공개, 뱀파이어 소희 연기 돋보여.

by 레몬빛망울 2009. 3. 10.
반응형
뮤직비디오에 원더걸스 소희가 뱀파이어로 변신에 큰 관심을 모았던 에이트의 신곡 심장이없어의 풀버젼 동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3분 7초 분량의 에이트의 신곡 '심장이없어'의 뮤직비디오는 기대했던것 보다 훨씬 감동적이군요.
풀버젼 뮤직비디오에서 보이는 소희의 연기도 돋보이지만 그룹 에이트의 호소력 높은 목소리로 부르는 감성적인 노래는 너무도 감미롭고 감동을 주는듯 합니다.

이 뮤직비디오는 방시혁 작곡가의 이별 3부작의 마지막 이라고 알려져 있는데, 에이트의 미발표작 '30분 전'이 이별의 1단계, 백지영의 '총맞은 것처럼'이 이별을 통보 받는 2단계, '심장이 없어'는 이별 후 심경을 그린 곡으로 이별 3부 작의 최종편이라고 하는군요.

전체적인 뮤직비디오의 줄거리는 폐 창고 같은 곳에서 뱀파이어로 분한 소희가 한 사랑하는 소년과 피아노를 치면서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렇게 사랑하는 소년과 지내는 소녀 뱀파이어는 점점 뱀파이어로 변해가는 자신이 싫어지고, 소년은 그런 소녀를 위해 사람이 되는 약을 구하러 가지만 결국 그 소년은 사고로 죽게됩니다. 그 사실을 알게 된 뱀파이어 소녀는 빛이 없는 폐 창고 같은 곳에서 있는 뱀파이어 소녀는 사랑하는 소년이 사고로 죽은 것을 알고 눈물을 흘리며 소년과의 사랑을 생각하며 빛과 함께 한줌의 먼지가 되어 사라져버립니다.
마지막에 사라지면서 흘리는 소희의 안타까운 웃음과 눈물은 정말 슬프네요.

소희의 단독 뮤직비디오 출연으로 큰 이슈를 모았던 그룹 에이트의 신곡 '심장이없어'는 뮤직비디오의 소희의 연기와 구성도 뛰어나지만
그 뮤직비디오에 사람을 몰입시키고 빠질 수 있게 하는 음악이 너무 좋습니다.
개인적인 취향일지는 모르겠지만 이번 이 '심장이없다'란 곡은 곧 순위권 내로 진입하여 사람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 곡일것 같네요.
박진영이 노래를 처음 듣고 너무 좋아서 24시간 무한반복 듣고, 소희를 뮤직비디오에 출연 시키고 싶다고 제안을 했다고 하더니 그 말이 거짓이 아닌것 같습니다.

그럼 아래 플레이 버튼을 누르고 노래와 뮤직비디오를 감상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