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방송/음악

심장이없어, 그룹 에이트의 신곡에서 뱀파이어로 변신한 소희

by 레몬빛망울 2009. 3. 9.
반응형
심장이없어, 그룹 에이트의 신곡에서 뱀파이어로 변신한 소희
작년한해 엄청난 활동을 하고 지금 휴식기를 가지고 있는 원더걸스가 간만에 소식을 전하는듯 합니다.
원더걸스의 소희가 그룹 에이트의 3집 '심장이없어'의 뮤직비디오에 출연을 했습니다.

3월 10일 발매 예정인 그룹 에이트의 앨범의 '심장이없어' 라는 곡의 뮤직비디오에서 뱀파이어로 변신한 소희가 등장하는 티져무비가 오늘 공개되었는데, 
검고 짙은 눈빛에 핏빛 립스틱을 짙게 바른 소희가 웃는듯 눈물을 흘리는 미묘한 표정연기로 강렬한 인상을 남기네요. 
오늘 그룹 에이트의 티져영상이 공개되니 완성작이 공개되기도 전부터 벌써 뮤직비디오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아마 원더걸스의 소희가 뮤직비디오에서 뱀파이어로 출연한것도 큰 이유겠지만 그룹 에이트의 노래가 워낙 좋아서 그런것 같기도 하구요.
저도 티져영상을 잠깐 봤는데 소희의 묘한 표정과 어울려 들리는 아련한 목소리와 멜로디의 노래가 너무 잘 어울려서 벌써부터 앨범이 기다려지네요.

소희는 그룹 에이트의 3집의 신곡 '심장이없어'의 뮤직 비디오의 내용은 인간 소년과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에 빠진 뱀파이어 소녀의 슬픈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고 합니다.
짧지만 강렬한 음악과 원더걸스 소희의 연기가 강한 인상을 남겨 완전히 공개된 뮤직비디오가 기대가 되네요.

원더걸스가 외부 뮤직비디오에 이렇게 주연으로 출연하는것은 처음이라고 하는데, 그 계기가 노래를 들은 박진영이 노래가 너무 좋아서 출연을 시켰다는 말이 있습니다.

그룹 에이트는 예전 MBC 쇼바이벌에 출연해 뛰어난 가창력으로 신인으로써는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던 그룹인데 이번에 새로운 신곡을 들고 3월10일 컴백을 한다고 합니다.
뮤직비디오의 소희의 연기도 좋았지만 배경으로 깔리는 그 음악이 좋아서 빨리 음악을 들어보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