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방송/음악

소녀시대 GEE 뮤직뱅크 5주 연속 1위 하나?

by 레몬빛망울 2009. 2. 13.
반응형

소녀시대 GEE 뮤직뱅크 5주 연속 1위 하나?

소녀시대의 인기가 식을 줄 모르고 있다. 1월 16일 뮤직뱅크에서 처음으로 1위를 한 소녀시대는 1째주, 2째주 방송에서는 소속사와 방송사 간의 문제로 2주 연속 방송 출연을 하지 못했으나 1위를 계속 차지하는 기현상을 보이더니 방송에 나간 3주째, 4주째 까지 연속 4주째 1위를 차지하고 있다.
SS501, 빅뱅의 승리, 백지영, T, 가비앤제이 등 수 많은 가수들이 소녀시대의 뒤를 쫒고 있으나 뮤직뱅크 자체 내 K차트에서는 소녀시대의 Gee가 큰 점수차로 앞서 나가고 있는 상태이다.
현재까지의 추세로라면 이번주 역시 소녀시대가 1위를 차지 할 가능성이 크며, 5주 연속 뮤직뱅크에서 1위를 하는 큰 기록을 세울것 같다.
현재 소녀시대는 KBS 뮤직뱅크 뿐만 아니라 SBS '인기가요'에서도 1위에 해당하는 '뮤티즌송'을 3주 연속으로 차지하고 있으며,
온라인 뮤직포털 사이트인 엠넷 차트에서도 5주연속 정상에 오르고 있다.
거기다 앨범 판매까지 순항을 보이고 있어 9명의 소녀들이 올 초반 가요계를 확실히 장악하고 있는 느낌이다.

소녀시대는 각각 다른 개성을 가진 태연, 윤아, 유리, 티파니, 제시카, 써니, 서현, 효연, 수영 9명의 소녀들의 매력에다 노래와 춤, 비쥬얼까지 고루 가지고 있어, 다양한 계층의 팬들이 존재하는 소녀시대 이기에 이제 겨우 2년차 소녀 아이돌 그룹이 이렇게 인기가 많지 않나 싶다.
그녀들의 노래 GEE가 얼마나 더 1위를 지속 할 지는 모르겠지만 현재까지의 분위기로 봐서는 앞으로 몇주간은 더 그녀들의 GEE (ㅎㄷㄷ) 한 모습을 더 볼 수 있지 않을까 싶다.

(사진) The M 녹화방송 촬영 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