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가 이야기

노라조의 즐거운 3집, 원더걸스 패러디 '내 도망간 여자친구를 소개합니다'

by 레몬빛망울 2009. 3. 26.
반응형
노라조의 즐거운 3집, 원더걸스 패러디 '내 도망간 여자친구를 소개합니다'
예전부터 관심이 있었던 그룹인데 이번 3집도 기대를 져버리지 않네요..ㅋㅋ
어제 황금어장의 라디오스타에 출연했는데 잠깐의 분량이었지만 재미있더군요.

노라조는 한명은 완전 개그맨 같이 아주 재미있고, 한명은 카리스마 넘치는 보컬로 구성된 남성듀오입니다.
처음 등장때부터 한명은 삼각김밥 모양의 머리에 개그를 하면서 노래를 부르고, 한명은 키타를 둘러메고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남자가 봐도 반할 정도로 잘생긴 외모로 제대로 된 밴드 형식을 갖추고 노래를 불러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줬죠.
아마 다들 노래는 들어보셨을겁니다. '오빠 잘할 수 있어', '날찍어', '슈퍼맨' 등 빠른 비트에 신나는 리듬으로 사람들의 귀와 눈을 즐겁게 했었죠.

이번에 컴백한 노라조3집엔 '내 도망간 여자친구를 소개합니다'(이하 내도소)란 영화 패러디 같은 제목으로 지은 노래가 있는데 이게 정말 재미있고 사람을 유쾌하게 하네요.
노라조 특유의 개성이 잘 나타나는 음악인것 같습니다.
뮤직비디오 역시 원더걸스의 NOBODY를 패러디해서 만들어서 아주 그냥 웃기게 만들었네요.
뮤직 비디오를 보는 내내 빵빵 터졌습니다.

어제 라디오스타에 플라이투더스카이와 함게 노라조가 출연했는데 시간 관계상 다음주로 짤려버렸지만 아주 기대되게 만드네요.
처음 노라조를 봤을땐 어떻게 이 두사람을 묶어 뒀을까 하는 생각을 많이 했었는데, 들리는 소문에 소속사가 이혁 혼자는 힘들것 같으니 일단 조빈이랑 둘이 함께 활동하다가
반응이 좋고 많이 뜨면 솔로로 앨범 내준다는 꼬드김에 넘어가서 활동했다고 하던데 아마 다음주에 그 에피소드가 밝혀질듯 합니다.

흥겨운 리듬과 재미있는 뮤직비디오로 구성 된 노라죠의 '내도소'는 가사를 노라조가 직접 썼다고 하던데 이것 역시 원더걸스의 노바디 패러디 같네요.
근데 즐거운 노래와는 다르게 가사는 좀 슬프네요.
그래도 노라조가 불러서 즐거운 노래입니다~ ^^
노라조의 즐거운 뮤직비디오 '내 도망간 여자친구를 소개합니다'를 들어보시고 즐거운 하루 되시길~



노래가사는 아래에~

후렴)내사랑어디로 갔나 날두고 어디로 갔나
아라리넘는 그고개 눈물속에 아이야이야
단물만쪽 빨아먹고  쓴물까지 쪽쪽빨아먹고
어디로 도망가느냐 돌아와

몸바쳐 정주고 마음준 그녀가 이제와서 나를 두고
도망간다하네요
가네요~미워요~날버리네요~빨간약도 듣지 않는
상처만남기고
남자의 순정을 몰라주는 여자야 다신오지마라 오지를마라 난널지운다

후렴)내사랑어디로 갔나 날두고 어디로 갔나
아라리넘는그 고개 눈물속에 아이야이야
단물만쪽 빨아먹고  쓴물까지 쪽쪽빨아먹고
어디로 도망가느냐 돌아와~

차갑게 돌아선 독한그녀가 처음부터
사랑이란 없었다고 하네요
독해요 싫어요 너무미워요 청심환도 듣지않는
부작용만 남기고
남자의 마음을 찢어발긴 여자야 진짜 끝난거다
마지막이다 나타나지마~~
후렴)내사랑어디로 갔나 날두고 어디로 갔나
아라리넘는 그고개 눈물속에 아이야이야
단물만쪽 빨아먹고  쓴물까지 쪽쪽빨아먹고
어디로 도망가느냐 돌아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