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방송/음악

꽃남 현중이 없는 SS501 싸이월드DMA 허전해

by 레몬빛망울 2009. 3. 31.
반응형
꽃남 현중이 없는 SS501 싸이월드DMA 허전해
드라마 '꽃보다 남자' 특별 스페셜 앨범으로 만든 SS501의 '내머리가 나빠서'가 김규종, 허영생, 김형준 3명이 세사람의 매력적인 보컬과 TV 드라마 '꽃보다 남자'의 인기에 힘입어 지난달 11만곡의 BMG 판매라는 엄청난 기록을 남기고 싸이월드디지털어워드'이달의 노래상'을 수상했습니다.

이날 무대에는 SS501 김규종, 허영생, 김형준이 나와 많은 여성팬들이 엄청난 환호와 함께 SS501의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였는데요, 드라마 촬영 때문에 빠진 김현중의 자리가 커보이더군요.
SS501의 '이달의 노래상'수상에 참여하지 못한 김현중은 영상편지를 통해 팀의 수상을 축하해줬습니다.
김현중 외에도 꽃보다 남자에서 함께 출연중인 F4 멤버들도 함께 영상을 통해 축하의 메세지를 전해 팬들의 많은 환호를 받았습니다.

SS501의 '내머리가 나빠서' 의 싸이월드디지털어워드 수상식은 인터넷을 통해 추천한 일반인 시상자로 수상을 하였으며, SS501의 수상엔 한 여성 팬분이 올라와 시상을 하였습니다.
시상자인 여성분이 SS501에게 시상을 하고 악수를 한 뒤 함께 기념촬영을 할땐 팬들의 질투어린 함성이 엄청나더군요.
SS501은 '이달의 노래상' 수상식을 마친 후 솔비의 진행으로 팬들이 질문한 질문에 대한 대답을 하며 팬들의 궁금증을 풀어줬습니다.

(가로사진은 클릭해야 원본으로 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