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Pod, iPhone/추천APP

아이폰 APP GAME 추억의 비행기 슈팅게임 SKY Force

by 레몬빛망울 2010. 1. 26.
반응형

아이폰 APP GAME 추억의 비행기 슈팅게임 SKY Force 

분류 내용
어 플 명 SKY Force
버     젼 1.27 (os3.0이상에서 정상작동)
제 작 사 In finite Dreams
가     격 $ 0.99
파일크기 3.9 MB
아이튠즈url http://itunes.apple.com/us/app/sky-force/id337056313?mt=8
소     개 예전에 오락실에서 많이 보던 슈팅게임입니다. 비행기 격추시키고 배 격추시키고...ㅎㅎ

예전에 무료일때 받았던 게임인데 지금은 유료가 되었네요.

가격은 $0.99 입니다. 예전에 오락실에 가면 최고의 인기를 누리던 비행기 슈팅게임이 있었죠.

빨간색과 파란색 두개의 비행기가 나오는데 목표물을 파괴하면 총알을 업그레이드 시키는 아이템이 나오고

미사일도 나오고, 그걸 다 먹으면 무적의 한줄 레이저가 나와서 다 파괴 시키던 그 비행기 슈팅게임..

비행기 슈팅게임 1492

그것과 유사한 게임이 있네요. 무료일때 소개 했음 더 많은 사람들이 받아봤을텐데 아쉽게도 지금은 유료..

스테이지가 8판까지 있구요..마지막 스테이지는 난위도가 높네요.

제가 무료버전일때 구입해서 그런지 스테이지8을 깨고 나니 끝이 나던데 유료버전은 어떨런지 모르겠습니다.

현재 이 어플은 새로운 버전도 나왔더군요.

SKY Force Reloaded라고 더욱 업글이 되어사 나왔는데 가격도 1.99달러로 올랐습니다.

일단 둘다 링크는 걸어둘게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둘다 살펴보세요.

업글된 버전 링크입니다. $1.99  http://itunes.apple.com/us/app/sky-force-reloaded/id306712037?mt=8

구버전 링크입니다. $0.99 http://itunes.apple.com/us/app/sky-force/id337056313?mt=8

 

 

제가 받은 무료 버전은 이렇게 스테이지8 까지 나오네요.. 해당 스테이지를 깨면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갑니다.

비행기는 3가지 종류가 있군요. 속도가 빠르면 쉴드가 약하고, 속도가 빠르면 쉴드가 강하고..

게임 방식은 easy medium, hard  이렇게 세가지 방식이 있는데

hard 방식으로 선택해서 진행하면 해당 스테이지 목표물을 해당 %까지 파괴 시켜야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갑니다.

아무리 대장을 죽이고 살아남아도 해당 %까지 목표물을 파괴하지 못하면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가지 못합니다.

 

 

게임 화면입니다. 상단 왼쪽의 빨간색 그래프는 쉴드의 상태를 나타냅니다.

이 그래프가 다 없어지면 비행기는 폭파됩니다. 3대까지 있더군요. 미사일 상태도 숫자로 나타내줍니다.

오른쪽 상단의 숫자는 해당 스테이지 목표물 파괴 퍼센트를 나타냅니다.

해당 게임에서 아이템은 미사일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아이템과 총알 업그레이드 아이템, 쉴드 채워주는 아이템,

궁극의 무기 레이저 아이템이 있습니다.

하단 왼쪽의 노란색 무늬 버튼이 레이저 버튼인데 레이저 아이템을 먹으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필요할때 사용하시면 됩니다. 레이저 사용 횟수는 한정적입니다.

 

 

해당 미션들 클리어 장면입니다. 마지막 7스테이지와 8스테이지가 무척 어렵습니다.

대장판까지 가는데 수많은 총알과 비행기 목표물을 피하고 파괴해야 합니다.

hard로 게임을 하시면 95% 이상 파괴를 해야하는데 정말 어렵습니다.

말이 95%지 목표물을 거의 다 파괴해야 통과가 됩니다.

이것으로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그래픽도 화려하고 움직임도 좋고 재미있게 즐긴 어플입니다.

오락실에서 이런 비행기 슈팅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정말 재미있는 어플일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