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가 이야기

여자 빅뱅 드디어 모습 드러내. 27일 첫공개

by 레몬빛망울 2009. 3. 25.
반응형
여자 빅뱅 드디어 모습 드러내. 27일 첫공개
양현석이 야심차게 준비해온 가칭 여자빅뱅이 드디어 모습을 드러내는군요.
그동안 오랜 연습기간을 가지고 준비하고 있는 빅뱅과 같은 여자 그룹을 트레이닝하고 있다고 밝힌 양현석이 27일 그 실체를 밝힌다고 합니다.
아직까지 그룹의 이름은 정하지 못해서 예전부터 부르던 여자 빅뱅이라고 홍보를 하고 있는데, 뭐 처음 선보이는 여자그룹 이름으로 홍보를 하는것 보다는 처음엔 인지도가 있는 빅뱅의 힘을 빌어 여자 빅뱅으로 홍보하는게 더 관심을 받기는 하겠죠.

27일 처음 모습을 선보일 예정인 여자 빅뱅은 준비기간만 4년이 걸린 걸스그룹으로 빅뱅의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에서 4년이란 오랜 기간에 걸쳐 준비한 여성 4인조 신인그룹인 만큼 그 기대도 크다고 합니다.
그리고 워낙 빅뱅의 인기가 높다 보니 그동안 실체는 밝혀지지 않고 소문으로만 무성했던 여자빅뱅에 관한 소식이만 그녀들의 소식이 알려질 때마다 실시간 검색순위 1위를 차지할 만큼 네티즌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여자 빅뱅의 멤버는 필리핀에서 많은 인기를 몰고 다니는 산다라박, 공옥진 여사의 손녀인 공민지, 이효리와 함께 광고를 찍어 얼굴을 알렸던 박봄,  4개 국어 구사와 노래와, 랩, 춤 실력이 월등하기로 소문난 CL로 구성되었습니다.

여자빅뱅은 오는 27일 멜론, 엠넷 등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되는 디지털 싱글 '롤리팝(Lollipop)'과 28일 방송을 통해 첫 선을 보이는 LG전자 휴대전화 싸이언(CYON) 광고를 통해 모습을 드러내며, 현재 여자빅뱅의 프로듀싱을 빅뱅의 지드래곤이 맡고 있다고 하는군요.

요즘 소녀시대, 카라, 원더걸스 등 많은 걸스그룹이 활동하고 인기를 끌고 있는 지금 양현석의 YG엔터테인먼트가 선보이는 새로운 걸스그룹이 기존 걸스그룹의 인기 사이에서 얼마나 좋은 활동을 할지 기대가 되는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