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가 이야기

원더걸스 생얼 소동

by 레몬빛망울 2009. 4. 16.
반응형
원더걸스 생얼 소동
오늘 인터넷에 갑자기 원더걸스 생얼이란 검색어가 실시간 순위로 올라오기 시작하더군요.
한동안 한국 활동을 접고 미국활동과 휴식기를 가지고 있는 원더걸스이기에 '이건 또 무슨 일이지?'
또 뭔가 터졌나? 싶어서 봤더니 미국에서 데뷔 준비를 하고 있는 원더걸스가 미국 현지 인터넷 커뮤니티 트위터에 휴식을 취하고 있는 사진을 게재했는데, 평상복에 편안한 차림으로 올린 사진을 '쌩얼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란 기사로 관심을 끄는 것이더군요.
사진을 보니 기사에 올린 사진도 생얼이라고 할 수도 있겠지만 진정한 원더걸스 생얼은 작년 있었던 KBS 가요대전 리허설때였죠.
이날 준비가 다 안된 그룹들이 많아서 리허설때 모자로 얼굴을 가리거나 자신감있게 리허설을 못한 그룹들이 몇몇 있었는데, 그 덕분에 리허설 공개를 한다고 주최측 KBS에서 취재기자들을 불러 놓고 갑자기 취재 제한을 하는 일이 생겨 잠시 약간의 실랑이가 벌어졌던 헤프닝이 있었죠.

이날 원더걸스도 미쳐 준비를 다 하지 못해서 멤버들이 전부 생얼로 등장을 했는데, 아직 어린 친구들이라 그런지 생얼도 화장한 얼굴 못지 않게 이쁘더군요.
평소 원더걸스의 경우 화장이 너무 진한감이 있어서 차라리 쌩얼로 보는게 더 나이 또래로 보이고 신선했던 기억이 나는군요.
그래도 아무리 어려도 여자이다 보니 생얼은 약간 부담스럽긴 했겠죠.
결국 리허설이 진행되는 동안 점점 변신을 하면서 마지막엔 메이크업이 거의 다 된 상태가 되더군요.
간만에 원더걸스 소식과 함께 생얼 이야기가 나와 그때 기억이 나서 끄적여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