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방송/연예,방송일반

스타의 연인 차예련과 이동건의 열애소식

by 레몬빛망울 2009. 3. 4.
반응형
스타의 연인 차예련과 이동건의 열애소식
오늘 갑자기 따끈따끈한 열애소식이 두건이나 들리네요.
고현정과 조인성의 열애소식이 들리더니 또 갑자기 스타의 연인 차예련과 이동건의 열애소식도 들리는군요.
슬슬 봄이 되서 그런가요? 다들 봄바람이 부는지 평소 꽁꽁 숨겨서 알기 힘든 열애소식이 한번에 2건이나 터지는군요.
차예련과 이동건이 함께 작업한 작품은 없는걸로 아는데 그동안 친분이 꽤 있었나보네요.
관심을 가지고 본 기간도 꽤 오래 된것 같고, 연인으로 발전한지도 3-4개월 쯤 되었다고 하니 꽤 진전 된 사이임은 틀림없겠군요.
매번 연예인 열애설이 터질때마다 느끼는거지만 좋은 관계로 만나는 연예인 커플도 대중의 지나친 관심 때문에 깨지는 경우를 많이 봤는데
이번 경우도 어떻게 될지는 두고봐야겠죠! 이동건씨 같은 경우 지난번에 공개커플로 사귀다가 헤어져서 이번 열애소식에 대중들의 말이 많은데,
아마 그것 때문에 이번 열애소식이 더 부담스럽겠죠.

연예인들이 열애소식을 알리기 꺼리는것도 공개커플로 만났다가 헤어지면 그만큼 타격이 더 크기 때문에 그런 것인데,
이번 차예련 이동건 커플 같은 경우도 본인들은 되도록 안알려졌으면 했겠지만 요즘처럼 인터넷과 매체가 발달한 세상에서 몰래 연애를 한다는게 쉬운일도 아니고,
이왕 이렇게 된거 나쁜소식 안들리고 잘 만났으면 좋겠네요.
어쨌든 스타의 연인 마지막회에 이동건이 까메오로 출연을 했는데 이것도 다 차예련씨 덕분이란 말이 있으니, 공개돼도 잘 사귈 자신있어서 한 것이겠죠.


반응형